발뮤다 선풍기를 처음 보고 느낀 생각은 그동안 제가 알고 있던 선풍기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 난다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에어컨 바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더운 여름에 선풍기를 틀어놓는데 사실 바람을 직접 쐬면 어떤 날은 두통이 생기기도 하고 인위적인 느낌이 거북할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발뮤다 선풍기의 경우 마치 밖에서 자연바람을 맞는 듯한 기분좋은 바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도대체 다른 선풍기들과 어떤 차이점이 있어서 이런 느낌이 가능한지 발뮤다 선풍기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뮤다 선풍기 (가격/ 특징/ 자연바람)
발뮤다 선풍기의 경우 여러가지 측면에서 장점이 굉장히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 그 중 제가 생각하는 장점들을 몇가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자연바람 선풍기
밖에서 시원한 그늘에 앉아있다보면 불어오는 바람만으로도 한여름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름에 지하철이나 대형 건물 안에 들어가면 오히려 너무 과한 에어컨의 사용으로 인해 오히려 한기를 느낄 때가 많아 늘 겉옷을 챙겨다니게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에어컨 바람을 하루종일 쐬고 있다보면 한여름에 감기에 걸리는 경우도 많고, 건강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서 꺼려져 저는 유독 선풍기를 좋아하는데, 선풍기의 경우 과한 인위적인 바람이 어쩔때는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무 그늘 아래에서 불어오는 자연바람과 같은 바람을 구현한 선풍기는 없을까 늘 생각했는데 발뮤다 선품기는 인테리어 적으로도 너무 심플하고 예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은은하게 시워해지는 자연바람을 구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선풍기 바람의 경우 바람이 세기 때문에 부자연스럽다고 느껴졌는데 이것은 다른 선품기들도 그러하듯 날개가 소용돌이 형태로 바람을 일으키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발뮤다 선풍기는 이중 구조팬을 사용해서 바람이 서로 부딛치면서 세기만한 기존의 선풍기바람되신 부드러운 자연바람과 같은 기분좋은 바람을 구현할 수 있는 것입니다.
15m 바람길이
빠른바람과 느린바람이 부딛치면서 기분좋은 자연바람은 더욱 은은하지만 멀리 퍼져나갈 수 있다고 하는데 발뮤다하면 인테리어를 살리는 가전으로 늘 가지고 싶은 브랜드인데 선풍기도 디자인도 예쁘면서 기능도 너무 좋게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일반적인 선풍기의 경우 바람이 약 4.5m 정도까지 나가는데 이런 이중팬 기술을 이용하여 만들어내는 바람은 무려 15m 까지도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저소음 선풍기
저희집 아이방에는 에어컨이 없어서 에어컨을 설치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방에 잘때 에어컨을 켜도 자면 확실히 감기에 더 잘걸리는 부모를 닮은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도 에어컨을 켜두고 자면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결국 거실에만 에어컨을 켜고 서큘레이터를 이용해서 아이방까지 공기를 순환시켜주는데 지금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밤에 소음이 좀 있어서 아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런데 발뮤다 선풍기는 지금 사용하는 서큘레이터보다 바람도 더 멀리까지 가면서 소음도 적다고 알려져 있어서 변경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무엇보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투박하고 예쁘지 않은데 발뮤다 선품기는 외관도 정말 예쁘게 나온 것 같습니다.
쿠잉 냉장고 가격, 인테리어효과, 사무실 소형 냉장고 (레트로 냉장고/ 인테리어 냉장고/ 미니)
메디큐브 부스터프로 (모드별 기능 6in1/ 가격/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할인/ 앰플)
이지듀 기미앰플 (대웅제약 이지듀 DW-EGF / 한가인 기미앰플/ 검버섯 레이저 가격)